티스토리 뷰


이러한 홈스쿨링 팁으로 자녀 교육



자녀들을 위한 홈스쿨링 옵션을 고려 중이십니까? 홈스쿨링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홈스쿨링에 다가갈 때 주저하는 학부모들이 많은데, 이는 아직 배울 지식이 남아 있다는 뜻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좋은 조언을 얻고 홈스쿨링에 관련된 내용을 더 잘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훌륭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갓난아이를 낳았거나 갓난아기가 있다면, 큰 아이를 홈스쿨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모든 어린이의 필요에 따라 특정 시간을 지정하십시오.


자녀의 연령대에 맞는 장난감이나 게임을 찾아보십시오.


큰 아이가 책을 읽는 것과 같이 어린 아이에게도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도움을 주도록 하라.




일상을 배움의 기회로 삼아라.


당신의 아이는 교과과정에 있는 것보다 매일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예를 들어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여 말하도록 도와라.


음식을 요리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에게 단위와 측정의 변환을 가르쳐라.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빨리 물건을 집어내는지에 놀랄 것이다.




자녀들을 홈스쿨링하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현장 학습을 가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자녀들이 다른 아이들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주고, 그들에게 사교적인 방법을 가르친다.


또한, 단체 할인을 받을 것이다!



홈스쿨링은 당신의 아이들이 나쁜 영향과 교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다른 아이들과 교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다른 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 지급 날짜를 예약하십시오.


공원에 가서 당신의 아이가 그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놀도록 격려하라.


스포츠 팀, 스카우트 또는 다른 클럽에 꼭 가입하십시오.




재정적인 고려사항들이 홈스쿨링과 관련하여 당신이 살펴본 것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가르치기 위해 일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엄청난 재정적 타격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이 이미 전업주부가 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필요로 할 모든 공급품과 여러분이 할 수 없는 집안일을 고려해보라.


너는 도움을 받을 여유가 있니?



홈스쿨링에 바로 뛰어들기 보다는, 몇 가지 회의에 참석하거나 워크샵에 먼저 등록하십시오.


선생님이 된다는 것은 꽤 벅찬 일일 수 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사를 좀 해라.


이것들은 또한 비록 여러분이 이미 홈스쿨링의 노련한 사람일지라도 더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다.




홈스쿨링을 위한 계획과 예산을 세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비용을 줄이면서 자원을 효율적으로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녀 각각에 대해 별도의 계정을 만드십시오.


이 예산으로 잡비를 조금 더 내도 된다.




주법을 검토하여 해당 지역의 홈 스쿨링에 대해 어떤 규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HSLDA 웹사이트에서 그것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홈스쿨링 기관은 여러분이 BOA나 CPS의 질문을 받았을 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가입하려면 수수료를 내야 한다고 해도 조직에서 받을 수 있는 도움이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다.




홈스쿨링은 자금이 부족하고 초만원인 공립학교보다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이 당신의 아이를 그들의 또래보다 더 잘 유지시키거나 앞서게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시험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퇴보를 본다면, 당신은 개인 과외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아이가 산만함이 제한된 곳에서 공부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일반 플레이 존과 분리해서 보관하십시오.


자녀의 학습 영역에 저장소가 없으면 모든 학습 자료와 학습 자료를 보관할 수 있는 상자나 상자를 받으십시오.




여러 아이를 홈스쿨링하는 것을 고려 중이십니까? 출발하기 전에 반드시 가정의 훈육을 평가해야 한다.


명확한 컷 룰이 없다면, 모든 사람들이 행동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고, 이것은 덜 생산적인 교실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홈스쿨링을 시작하기 전에 규율학자로서의 자신의 약점을 정직하게 평가하고 고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들이 더 성공적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홈스쿨링을 옵션으로 고려한다면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고맙게도, 이곳의 조언은 여러분이 더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정규 학교에서 홈스쿨링으로 전환하는 것은 가능한 한 순탄해야 한다.


고맙게도 위의 조언이 이 일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재미있게 보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