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안 대처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



전 세계에는 불안으로 몸부림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


다행히 불안 증상은 조절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완치된다.


이 글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의 불안을 이해하고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속 독서를 하고, 마침내 불안이 당신의 삶에 끼친 목 졸라매기를 없애라.




적당한 운동을 하다.


운동을 하면 온몸에 긍정적인 엔돌핀이 생성되어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부정적인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


게다가,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약물치료와 치료의 발달로, 이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그러니 의사 방문 시간을 내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일기를 쓰기 시작하라.


일부 개인들은 그것들을 풀어줄 실행 가능한 방법이 없이 그들의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 받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불안감을 극복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 부족은 신체적으로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문제도 야기할 수 있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도 있다.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지 못하고 있다.


매일 조금씩 시간을 할당해서 발을 올리고 스위치를 끄십시오.


이런 식의 휴식을 매일 20분씩 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의 목록을 보관하라.


통제할 수 있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을 분리하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는 것에 집중하고, 여러분이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현재에 집중하라.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은 앞으로 해야 할 일에 집중하거나 과거에 대해 곱씹어 보는 것이다.


이것은 공황, 걱정, 그리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다른 감정들을 일으킬 수 있다.


다른 문제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멈추면서 현재의 일에 집중함으로써 삶의 불안감을 제한하라.




불안감을 조절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이 불안감을 유발시켰는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직업이 당신에게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지 생각해 보라.


그렇다면, 다른 팀이나 프로젝트로 바꿀 기회가 있는지 상사에게 묻는 것과 같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감을 느끼게 하는지를 결정한 후에, 당신은 그것을 삶에서 줄이거나 제거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검토한 후에 여러분은 이제 불안이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작품의 지침을 적용하면, 당신은 단기간에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벅차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이런 도구들을 마음대로 쓰면 불안감이 없는 삶을 찾게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